Flymong Limo

플라이몽 리무진

*CA주정부허가(TCP-32237-B)

*대표 :Sam Yeo 주소 : 620 S VIRGIL AVE #528 LA CA 

*이메일: flymongtaxi@gmail.com

USA: 213-808-7169  |  한국: 070-4498-0111

© 2015 FLYMONG LIMO All rights reserved

LA 스타일로 생일을 기념해보세요!

February 28, 2018

LA 스타일로 생일을 기념해보세요!

 Break Room 86 | Photo courtesy of Houston Hospitality

 

 

생일이라고 하셨나요? 멋진 바에서 화려한 레스토랑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잊지 못할 생일을 만들어 줄 공간이 L.A. 곳곳에 있습니다.

 

 

 

술을 합법적으로 마실 수 있는 21살!

World On Wheels | Instagram by @worldonwheelsla

 

사사프라스 살룬(SASSAFRAS SALOON)

마침내 21살 생일을 기념할 때가 왔습니다! 바인(Vine)에 위치한 남부풍 술집 사사프라스에서 허리케인(Hurricane)이나 수제 사르사파릴라(Sarsaparilla)와 버번 위스키(bourbon)를 마시고 있다보면 축제 분위기에 젖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고구마 와플로 만든 후라이드 치킨 슬라이더를 포함한 남부식 컴포트 푸드(기분을 달래거나 안정시켜 주는 음식)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밤에는 풍자극, 라이브 밴드, 드래그 빙고(Drag Bingo)도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 예약을 하려면 미리 전화하세요.  

 

 World On Wheels | Instagram by @worldonwheelsla

 

월드 온 휠즈(WORLD ON WHEELS)

여러분은 디스코 세대보다 훨씬 늦게 태어났을지 모르지만, 2017년 여름 다시 문을 연 월드 온 더 휠즈에서 여전히 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플로어, 프라이빗 라운지, VR 게임이 구비되어 있는 현대화된 이곳은 나이트클럽 매니저 토미 카라스(Tommy Karas)와 래퍼 닙시 허슬(Nipsey Hussle)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브론즈, 골드 또는 플래티넘 생일 패키지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파티 호스트, 테이블, 또는 프라이빗 파티룸, 게스트들을 위한 입장권과 스케이트 기어, 피자, 무알코올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7년 8월 어느 금요일 밤엔 비욘세(Beyoncé)와 제이지(Jay Z)가 친구들과 함께 월드 온 휠즈에서 스케이트를 타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를 구경했던 사람은 비욘세가 스케이트를 잘 탔으며, 심지어 스플리트 점프도 몇 차례 했다고 전했습니다. ‘비욘세의 로스앤젤레스 가이드’를 보며 어떻게 ‘여왕 비욘세’처럼 살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Brunch with the Brunchettes | Photo courtesy of Hamburger Mary's WEHO,Facebook

 

드래그 브런치(DRAG BRUNCH)

낮 시간대에 21번째 생일을 기념할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웨스트 할리우드(West Hollywood)에 있는 햄버거 메리스(Hamburger Mary’s)의 위켄드 드래그 브런치(Weekend Drag Brunch)만한 것도 없습니다. 엄청난 양의 미모사(mimosas: 칵테일의 한 종류)와 레드 벨벳 프렌치 토스트의 조합에 드래그 퀸(남장 여자)보다 더 잘 어울리는 것이 과연 있을까요? 멋진 퍼포머들은 여러분의 생일파티에 화려함과 기쁨을 선사합니다. 뛰어난 라이브 가수 비키 복스(Vicki Vox), L.A.에서 가장 엽기적인 ‘바이오 퀸(여장 남자처럼 분장한 여성 퍼포머)’ 웬디 호(Wendy Ho), 타미 브라운(Tammie Brown) 같은 루폴스 드래그 레이스(Rupaul’s Drag Race)의 인기 스타들이 자주 공연을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에 공연이 시작됩니다. 좋은 자리를 잡으시려면 예약(323-654-3800)을 하거나 일찍 도착하셔야 합니다.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더 멋진 드래그 퀸 이벤트를 찾고 있다면 관련 정보도 여기 있습니다. 

 

 

특별한 서른살 생일파티

 

Photo courtesy of Beauty & Essex Los Angeles

 

뷰티 앤 에섹스(BEAUTY & ESSEX)

빈티지 보석박스를 모델로 한 드림 할리우드(Dream Hollywood)의 새로운 뷰티 앤 에섹스는 화려함과 멋진 매력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님들은 전당포같은 곳으로 입장합니다. 그리고 높이 치솟은 천장, 해파리 모양 샹들리에, 반듯한 목재 테이블이 있는 멋진 다이닝룸으로 이어집니다. 메뉴는 방목형 농장 식품으로, 포케 타코, 치킨 탄두리, 칠라낄레스(chilaquiles) 등이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레오 팬케이크는 반드시 주문해야 하는 메뉴입니다. 여성 분이시라면 특히 기억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쁜 주말 밤, 뷰티 앤 에섹스는 숙녀용 라운지에서 샴페인 바를 만들어 무료 샴페인을 제공합니다. 그야말로 살 맛 납니다. 이후에는 아발론(Avalon), 사운드(Sound) 그리고 새로 오픈한 스테이션1640(Station1640) 같은 클럽에서 밤새 춤을 출 수도 있습니다.

 

 Photo courtesy of The Edison, Facebook

 

L.A. 다운타운 바 투어

이제 서른이 됐으니 이미 오래 전부터 마음껏 술을 마셨을 겁니다. 여러분의 특별한 30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바 투어를 하기에 다운타운보다 좋은 곳은 없습니다. 20세기 초 보물같은 건축물들이 지하 바, 댄스 클럽, 재즈 라운지로 재탄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하에서 술을 마시고, 식사를 하고, 춤을 추며 여러분의 30번째 축제같은 생일을 기념하기에 딱 좋은 다운타운 명소들을 발견해보세요. 

 

마흔은 제 2의 서른

 

Photo courtesy of Gwen Butcher Shop & Restaurant

 

탑 셰프 디너(TOP CHEF DINNER)

이제 물질적으로 가장 풍족한 시기에 이르렀으니, 40번째 생일에는 탑셰프 마스터가 만든 저녁을 드셔도 됩니다. 호주 요식업계 황제인 커티스 스톤(Curtis Stone)은 토크쇼, 리얼리티 TV 경쟁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탑 셰프 마스터스(Top Chef Masters)의 진행자로도 나오면서 오랫동안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할리우드에 위치한 그웬 부처 샵 앤 레스토랑(Gwen Butcher Shop & Restaurant)은 스톤과 그의 형제 루크(Luke)의 공동 레스토랑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개인적인 스토리가 담긴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외할머니의 이름을 따서 가게 이름을 정했고 초창기에 형제가  정육점에서 일하던 시절도 반영이 되어 있습니다.

문신을 새긴 스톤의 동료 탑 셰프 마스터인 프랑스 출신 셰프 루도 레페브르(Ludo Lefebvre) 또한 L.A. 미식가들 사이에서 사랑 받는 셰프입니다. ‘트로이 멕(Trois Mec)’의 5코스 테이스팅 메뉴는 자주 바뀌며, 이 메뉴를 드시려면 미리 코스요리 비용을 지불하고 예약하셔야 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레페브르 셰프가 동료 셰프와 6코스 메뉴를 함께 만드는 2 셰프스(2 Chefs) 이벤트도 엽니다. 이 이벤트들 역시 선불 예약하셔야 합니다. 한편, 쁘띠 트로이(Petit Trois)는 세트 메뉴를 제공하고 예약을 받지 않으며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레페브르의 요리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The Normandie Club | Photo by Sandi Hemmerlein

 

코리아타운(K-TOWN)

L.A.에서 가장 흥미로운 지역 중 하나인 코리아타운에는 엄청나게 맛있는 한국식 바베큐 요리(삼겹살, 갈비, 불고기 등), 히어즈 루킹 앳 유(Here's Looking At You) 같이 극찬 받는 레스토랑, 그리고 생일파티를 하기에 완벽한 활기찬 밤 문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룸 86(Break Room 86)은 찾는 것 자체가 모험입니다. 입구는 더 라인 호텔(The Line Hotel) 서쪽에 있습니다. 경비원이 들어오라고 손짓하면 호텔 구석 끝 복도를 따라 라커들이 있는 벽과 카세트 테이프,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장, 빈티지 자판기로 꾸며져 있는 80년대 원더랜드로 떠나보세요. 브레이크 댄서들이나 마이클 잭슨을 흉내내는 퍼포머가 때때로 펼치는 공연을 보면 시간여행이 실제로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가라오케 룸을 원하시면 예약하셔야 합니다.

노래 부를 기분이 아니라면 노르망디(Hotel Normandie)의 더 노르망디 클럽(The Normandie Club)에 들러 세련된 라운지에서 전문가가 만들어준 수제 칵테일 한 잔 어떠세요? 아니면 노르망디 클럽 안쪽에 숨어 있는 바 ‘워커 인(Walker Inn)’의 테이블을 예약해보세요. 오마카세 스타일의 주류 메뉴를 맛 볼 수 있습니다.

 

Highland Park Bowl | Photo by Wonho Frank Lee

 

볼링 칩시다!

L.A.에서 가장 오래된 볼링장으로 최근 멋지게 복원된 하이랜드 파크 보울(Highland Park Bowl)만큼 L.A.스타일 생일파티를 할 수 있는 곳도 없습니다. 이곳은 1927년 문을 열었으며, 기존의 핀 메커니즘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8레인보다 훨씬 많은 레인들이 있으며, 두 개의 바가 있고, 부엌에서는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만들어냅니다. 금요일 밤에는 풍자극 댄서 두 명이 공연을 합니다. 미스 애슐리 헤이워드(Miss Ashley Hayward) 일행이 열기를 확 끌어올립니다.

할리우드 루즈벨트 호텔(Hollywood Roosevelt Hotel)의 중이층에 위치한 더 스페어 룸(The Spare Room)은 텍사스에서 발견된 1940년대 경 단풍나무와 소나무 레인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곳과는 다른 볼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안내원은 옛날 느낌이 물씬 나는 칠판에 점수를 기록합니다. 볼링화는 현지 디자이너 조지 에스퀴벌(George Esquivel)이 맞춤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게임 라운지에서는 친구와 호두나무로 만든 커넥트 4(Connect 4 )나 젠가 또는 모노폴리를 해보세요. 다양한 주류와 파티를 위한 펀치 보울이 포함된 인상적인 주류 메뉴도 있습니다. 비밀 포토부스를 찾아 포토 스트립으로 생일의 밤을 사진에 담아보세요. 더 다양한 볼링 옵션들을 궁금하시다면? 추가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최고의 50번째 생일

 California Cut with lobster tail | Photo courtesy of Lawry's The Prime Rib

 

L.A. 대표 레스토랑

드라마틱하게 드레싱을 높이 들어 부어주는 회전하는 샐러드 보울과 테이블 옆 빛나는 실버 카트에서 잘라주는 윤기 나는 소고기는 언제나 매력적입니다. 1938년 문을 연 로리스 더 프라임 립(Lawry’s The Prime Rib)은 현재 로스엔젤레스에 있으며 생일을 기념하기에 멋진 곳입니다. 사람들은 이곳에 올때 차려 입습니다. 요크셔 푸딩, 크림 옥수수, 프라임 립 등 맛있는 메뉴들을 제공합니다. 예약을 할 때 반드시 생일 파티를 한다고 말씀하세요(서버에게도 상기시켜주면 좋습니다). 주방에서 공짜로 영국식 트리플(케이크류 디저트)을 제공해줄 겁니다.  

1919년 할리우드에서 문을 연 무쏘 앤 프랑크 그릴(Musso & Frank Grill)은 찰리 채플린(Charlie Chaplin)에서 조니 뎁(Johnny Depp)까지, 수 세대에 걸쳐 유명인들이 즐겨 찾은 곳입니다. F. 스콧 핏츠제랄드(F. Scott Fitzgerald), 윌리엄 포크너(William Faulkner), 레이몬드 챈들러(Raymond Chandler) 등의 20세기 최고의 작가들도 무쏘의 단골 손님들이었습니다. 이곳에는 플라넬 케이크, 그레나딘 오브 비프(grenadine of beef), 웰시 레어빗(welsh rarebit), 그리고 유명한 치킨 팟 파이 같은 데일리 스페셜 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 메뉴들보다도 무쏘에서 꼭 주문해야 하는 메뉴는 클래식 진 마티니입니다. 올리브 가니쉬와 여분의 칵테일을 작은 유리병에 담아 사이드로 함께 제공합니다.

 

포르쉐 익스피리언스 센터(PORSCHE EXPERIENCE CENTER)

중년의 위기라구요? 최신 차종인 포르쉐 911, 718, 카이엔(Cayenne)이나 파나메라(Panamera)를 운전할 때는 그렇지 않을 겁니다. 로스앤젤레스 포르쉐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손님들은 차에 함께 탑승하게 될 1:1 강사와 상의 하에 선호하는 차량을 선택하게 됩니다. 모든 운전 세션은 90분간 진행됩니다. 그리고 야외 트랙에는 최대 24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으므로, 교대로 시승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다같이 타이어에 불이 날 정도로 달릴 수 있습니다(타이어에 불이 날 정도는 아니더라도요). 이후 레스토랑 917(Restaurant 917)로 올라가보세요. 이곳에는 강렬한 트랙 뷰, 최대 24명을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 작은 포르쉐 911 모형으로 조각한 버터와 같이 제공되는 프레첼 롤이 있습니다. 완전주행 체험이 다소 비싸다면, 5대의 시뮬레이터가 있는 시뮬레이터 룸을 시간 단위로 빌릴 수도 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April 10, 2018